Blog

EMOSHAPE사의 1세대 이모션 프로세싱 유닛 – EPU

런던 – 2013  1 21 – Emoshape (www.emoshape.com) 사가 DSP에서 1세대 이모션 프로세싱 유닛 – EPU 원형 생산에 들어갔다고 발표했다. 이는 인공지능 기기 기술에서의 중요한 발전을 보여주는 1세대 프로세서 원형개발이다.

VisualEPU
Emoshape사의 대표인 Levy Rosenthal씨는 “Emoshape 프로세서의 혁신은 계산적 감정 신경 횟수 건축과 감정 프로필 그래프 (EPG) 계산 기능을 포함합니다. EPU는 인공지능의 새로운 도약을 보여줄것이며, 스마트폰, 장난감, 로봇, 안드로이드, 컴퓨터 및 의료, 바이오메트릭, 재무, 국방 및 광고등에서 활용되는 메이져 전자기기등에도 영향을 미칠겁니다.” 라고 밝혔다.

 

Emoshape EPU는 2013년 1월 10일, 한정된 클라이언트들에게 제공되기 전, 광범위한 제품 테스트에 들어간다. 제품 및 회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emoshape.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더 많고 자세한 기술적 정보는 문의가능하다.

 

EPU의 소개로, Emoshape 사는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경험들을 사용자에게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EPU는, 그 무엇보다도, 호의적인 결과를 위해 사람들과 소통하는 기술을 제공하는데 쓰일것이다. EPU를 필두로, Emoshape사는 파워풀하면서도 사용하기 쉬운 멀티미디어 감정 기술 개발 및 리서치를 리드할 것이다.

 

###

 

더 자세한 정보, 또는 Levy Rosenthal씨와 인터뷰 약속을 잡기 위해서는, Stefania Hirghiligiu를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stefania@emoshape.com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